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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브리스코 (ip:)
  • 작성일 2017-04-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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》세탁 방법 및 취급 시 주의사항 안내《

가방/지갑은 기본적으로 세탁 불가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세탁이 불가피한 경우 가방 전문 세탁 업체에 세탁을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나일론 소재의 경우 중성세제를 섞은 미지근한 물을 묻힌 고운 스펀지를 이용하여 가볍게 부분 세탁 후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합니다.

   [단, 데님이나 면 소재의 일부 제품의 경우 이염 될 가능성이 있으니 부분 세탁을 금하며 습기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고온, 다습한 상태의 장소 보관 금지]

- 염소계 표백제, 벤젠, 알코올 등 휘발성 용제 사용을 금하며 부분 얼룩의 경우 가죽, 스웨이드 등의 소재는 전문 가죽 클리너를 사용하시거나

   가방 전문 세탁 업체에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* 가죽 부위를 물 세탁할 경우 물 빠짐으로 인한 색상 오염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

- 기계세탁 및 탈수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 젖었을 때 직사광선을 피한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자연건조하기 바랍니다.

   열에 약해 가까이 놓으면 변형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십시오.


- 날카로운 물체는 가까이하지 마십시오 !

- 금속 장식 표면은 염분을 피하시고 화공약품으로 닦지 마십시오 !

- 가방 장식 및 부속품에 무리한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!

- 나염인쇄 부분은 솔질하지 마십시오 !

- 천연가죽 제품은 수분과 기름, 습기 및 직사광선 노출 시 변형/변색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.

- 이염이 잘 되는 의류와 함께 사용 시, 마찰로 인해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방 사용 시 참고 바랍니다.

- 제품의 사이즈는 재는 위치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그로 인한 차이는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- 화면의 해상도 및 모니터 그래픽 사양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점 참고 바랍니다.
- 새 가방의 경우 가방 제조 특성상 부득이하게 접착 과정에 사용되는 약품이나 원단 가죽 냄새이므로 해당 부분은 양해 부탁드리며,
   며칠 정도 햇빛이 들지 않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환기를 시켜주시면 제거됩니다.
- 제품의 장식, 부속품 또는 천연가죽 콤비 부분은 수분(물, 땀, 눈과 비)과 기름, 직사광선에 노출시 재질의 변형, 변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  사용 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가죽 사용에 의해 소재가 갈라지거나 마모될 수 있으며 이 부분은 소재의 특성일 뿐 제품의 내구성과는 관계없습니다.

- 가죽의 정맥 자국 혹은 조직의 주름이나 무늬는 천연가죽 소재의 특성이며 공정 과정 중 가벼운 스크래치가 날 수 있으며,

   이는 교환/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


주문 안내《

상품 주문은 다음 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

     - Step1: 상품 검색
     - Step2: 장바구니에 담기
     - Step3: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     - Step4: 주문서 작성
     - Step5: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     - Step6: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
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 결제 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
 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


》결제 안내《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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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주문 폭주 및 자연재해 또는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 *

제주도 및 도서,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비(3,000원~10,000원)이 발생될 수 있으며 1~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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》교환 및 반품 안내《

배송 완료일로부터 반드시 7일 이내 구매하신 쇼핑몰에서 접수를 하셔야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접수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1~2일 이내에 기사님께서 방문하도록 예약 처리를 해드립니다.

(고객님이 부재 시 수거가 지연될 수 있사오니, 꼭 참고해주세요.)


로젠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5,000원(왕복 택배비)을 동봉하셔서 착불로,

 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2,500원을 동봉하셔서 꼭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(간혹 동봉된 배송비가 분실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, 저희 쪽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)



◈ 교환 및 반품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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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이즈, 색상 교환과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- 초기 불량, 누락, 오배송의 경우

배송비 전액을 브리스코에서 부담하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드립니다.

초기 불량일 경우 저희 쪽에서 불량을 확인한 후 수리 또는 새 제품(동일 제품, 동일 색상)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오배송일 경우 주문하신 동일 제품, 동일 색상 교환을 원칙으로 처리해드립니다.

(초기 불량, 오배송의 경우에도 다른 상품, 동일 상품 다른 색상으로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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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착불로 반송되며 배송비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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》품질 보증 기준 안내《

브리스코의 전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이며,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품목별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고객의 정당한 피해를 보상해 드립니다.


1. 원단 불량, 부자재 불량, 봉제 불량, 부당표시 또는 소재 구성 부적합인 경우

    - 보증기간 이내 무상수선 (수선 부분에 따라 유상 가능) 교환/환불함.

2. 소비자 과실 및 보증기간 경과

    - 유상 수선




》A/S 안내《

브리스코는 모든 제품을 무, 유상 A/S해 드립니다. (단,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)

수선 기간은 배송기간을 제외해서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생산 중단된 부자재 수선은 비슷한 부자재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

유상 A/S

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해서 【수리 > 교환 > 환불】순으로 수선이 진행됩니다.

몸 판이 찢어진 제품이나 불에 원단이 손상된 제품은 유상 수선이 가능하며 꼭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천연가죽을 사용한 제품이나 지퍼 교체의 경우 수선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제품 장식이나 부자재 등 훼손 혹은 분실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A/S가 불가한 경우

소비자가 재봉, 지퍼, 원단 등 제품의 디자인을 임의로 변경한 경우, 잘못된 관리 및 세탁법으로 인해 제품이 변형, 변색된 경우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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